1. Home
  2. 너의생각
  3. 삼성생명 보험증권 분석 변액 보험료 줄이기

삼성생명 보험증권 분석 변액 보험료 줄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성 생명 보험 에 제가 가입되어있는데요
상품이 너무 많이 가입되어있어서 보험료가 너무 비싸서 고민중인데요 
지금 제가 들고있는 상품이잘 들어가져있는건지 궁금하네요ㅠㅠ 

아니면 보험료만 비싸게 내고있는거는 아닌지... 

그리고 변액에 대한 말도 많던데 제가 삼성 생명 보험 증권 확인해보니까
상품명에 변액이라는 이름도 있드라구요 ㅠㅠ 제가 보험에대해서 전혀 지식이 없다보니 
금액좀 줄이고싶걱정도 되고 이리저리 도 못하고 있는상태네요ㅠㅠ 
제가들고있는 삼성 생명 보험 증권좀 점검해주셨으면 해요ㅠㅠ

 

Q&A

 

위의 내용들을 확인해보니 모두 생명보험쪽으로 치우쳐져 있어
전체적인 밸런스가 부족한 상태이십니다.

변액의 특성상 해지환급금이 변화하는 상품인 만큼 어느부분에 
투자가 되고 투자비율이라던지 종목등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손해사와 생명사의 차이점이 확실히 있지만 지금 현재 생명보험사에만 
치중이 되어있기 때문에 혈관진단비에 대한 부분과 뇌졸중에
대한 보장이 전혀 되어있지않습니다.

보험의 가입목적과 활용도에 있어서도 충분히 고려를 해보실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