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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 케어프리보험&실비
2년쯤 됐어요.
담당자님 매번 실비청구할때 반말섞어가며 틱틱대며 말하시네요..
나이가 많으셔서 그런가?
이번엔 늘 사진으로 서류찍어 보내면 안보인다고 다시 보내라고해서 꼭 일을 두번해요
여기만요
그래서 다른분들도 이러는지 팩스나 메일로 보내는 방법이 있는지 물어봤더니 이런 문자 처음받아봤다고 기분나쁘다고 하시네요 ㅠㅠㅠ
제가 늘 을이고 담당자가 갑인상태로 보험유지하기 너무 심적으로 힘든데 변경 안될까요??
답변드리면
1. 해당 담당설계사가 계약이후 "불친절"하다면
해당지점 및 타 대리점으로 계약이관가능 하십
니다.
2. 과거랑 달라 현재 보험금청구 방식이 간소화
되어 모바일 앱+ 홈페이지+팩스등으로 청구
가능하십니다.
3. 청구만의 문제가 아닌 향후 해당보험관련해서
궁금하실때 문의가 제일 문제일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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