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너의생각
  3. KB생명 7년의약속 종신보험 장단점

KB생명 7년의약속 종신보험 장단점

반응형

가족이 KB생명 7년의약속 종신보험을 가입했고, 월 20만원정도 7년간 넣고 복리 n%로 계산해서 돌려받는다 정도만 설명하고 20만원 넣자고 해서 저의 급여에서 해당 보험료를 계속 넣고있습니다.

그동안 일때문에 바쁘니 그러려니 하고 살다가 지인이랑 이야기 도중에 종신보험 불완전판매? 이런 이슈듣고 제가 돈을 이상한데 넣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게 약관서나 제가 상담을 받지않아서 어떻게 해당 상품이 이루어져있는지 모르겠네요 도무지 모르겠네요... 혹시 해당 상품이 7년후에 원금 이상의 돈을 무조건 받는 상품인가요? 아니면 제가 엉뚱한 곳에 지금 돈을 쓰고있는건가요?
 
 

답변드리면

 

1. 해당상품만이 아닌 보험사 상품자체 복리로
운영되는부분이라 특화된 조건은 아닙니다.

2. 대부분 종신보험을 주계약 사망보험금으로 
가입안내 받으시는경우보다는 금리/복리/저축/연금
등으로 그외 부가적인 설명으로 선택 손해보시는
경우 많습니다.

3. 질문자님께서 사망보험금 필요하시면 유지하
시길 바라며 그렇지 않은경우 가입절차상에 상기
하여 문제 있으실경우 현재까지 납입하신보험료
전액다 돌려 받으실수 있을것입니다.

4. 기대이상 수익을 얻고 자 하신다면 차라리 공부
하여 주식하는게 더 이득일것입니다. 

반응형

최근 글나만의 블로그
추천하는 글나만의 블로그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