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나의생각
  3. 흥국생명 사랑담은골드종신보험 고민 비과세

흥국생명 사랑담은골드종신보험 고민 비과세

반응형

제가 알기론 흥국생명 사랑담은골드종신보험같은 상품은 단순히 사망

보장만 있는게 아니라 생보사로만 가입가능한 상품들도 같이 준비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뭘 준비할까 싶은데 주로 질병관련 특약이라서 어떤게
좋을지 얘기들어보고 싶어요.
 
21대니 16대질병이니 하는게 흥국생명 사랑담은골드종신보험에도 있
는거 같던데 너무 범위가 넓은건 의미가 없을거 같아서 딱 필요한 부분

 

 

만 준비하려구요 ㅎㅎ
어차피 종신은 가입해야하니 이거라도 준비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알아
는 보고 있는데 알던게 아니라서 좀 복잡하네요 ㅎ
 
그래도 흥국생명 사랑담은골드종신보험하는김에 준비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까지가 정말 필요한 보장일지
모르겠어요.
 
제가 볼땐 그저 다 필요할꺼 같은데 그렇게 가입하기는 힘들거 같아서
문의드려봐요 ㅎㅎ

 

반응형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