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나의생각
  3. 대한생명 대한유니버셜CI보험 괜찮을까요?

대한생명 대한유니버셜CI보험 괜찮을까요?

반응형

제가 보험을 하나 들려고 하는데 대한생명에 아는분이 이 보험을 추천하더라구요.

 

전 지금 29세 미혼 여성이구요. 삼성화재에 슈퍼보험 (의료실비보장) 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월급여 150만원 수준이고 슈퍼보험과 운전자 보험합해서 달 12만원 정도 보험료로 들어가고 있어요.

 

결혼계획이 생기면 남편될 사람과 함께 생명쪽으로 화재보험에서 보장이 미약한 부분을 보완해서 들 생각이였는데 당분간은 결혼계획이 없어서 그냥 넣을려구요.

 

화재보험에서 보장이 잘 되지 않는 여성질환이나 치질, 그리고 성인병 특약, 일당좀 센거..

 

그정도를 생각했는데 대한생명 아시는 분이 이보험 좋다고 자꾸 추천하시네요.

 

제가 원하는 보험과는 좀 상이한 부분인것 같아서 고민이 되는데.. 어떨까요?

 

월 12만원 정도 보험료구요. 사실 보험료도 좀 부담되구요. 그리고 보장도 CI는 보장 받기 어렵다는 말도 있고...이걸 그냥 들어야 할지...아니면 정말 제가 원하는 부분만

보장받을수 있는 저렴한 보험으로 들어야 할지.. 고민되네요.

반응형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