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나의생각
  3. 현대라이프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이해가 잘안가네요

현대라이프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이해가 잘안가네요

반응형

지인 추천으로 현대라이프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가입하려 합니다.

 
듣기로 기본보험료와 적립보험료를 분리 운용하는 종신보험이라고 하던데요
 
80%까찌 펀드에 투자되어 안전하게 운용해준다고 하던데요 이말이 맞나요?
 
그럼 보험으로 투자를 하는건가요? 이해가잘;; 안가네요

 

 
보험이랑 펀드랑 합쳐진 것 같은데 실적에 따라 해지환급금이 변동되어 사망보험금이
 
줄어든다고 하네요 현재 은행에다가 저축을 한다면 바보라고 하네요 트랜드가;
 
현대라이프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은 사망보험금 나오는 종신보험이라고 알고 
 
있는데 저축이 가능한 상품인가요?
 
가능하다면 50만원 할 계획인데 하기전 의견좀 듣고 싶네요
 
현대라이프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이외에 괜찮은 상품이 있다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