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너의생각
  3.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설 LTC 종신보험 설명 부탁드립니다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설 LTC 종신보험 설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몇년동안 납입해주겟다고 서명을 하라고 하셔서
 
서명을 하려다 보니 금액이 너무 많다보니 당황스러워서 문의를 하게됐습니다 제가 간단히 알아보니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설 LTC 종신보험 라는 상품인 것 같은데 변액은 투자?? 인것같은데 종신보험에 이름이 섞여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제 주위에 변액 가입하고 들고 가다가 피해 본 사람들이 많아서 꺼려하는 데요
 
난감하네요.....
 
 
35살인 제가..20년동안 36만원을 보험을 내야 하는데... 부담스럽네요...
 
보험은 지출이라고 생각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것은 실비 와 개인연금하나 들고 있습니다.
 
실비는 월 1만2천원정도 나가고 있구요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설 LTC 종신보험 상품에대해  
 
일단 기능과 저구성이 어떤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연세가 많으신 아버지께서 몇년납입해주겟다고 했는데 제가 정중히 거부를 하더라도 마음에 상처를 입으실까봐 말씀하기가 껄끄럽네요 ..
 
 
 

Q&A

 

현재 이보험자체는... 주계약을 높혀 보험료를 엄청나게 많이 나오게끔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만약 사망금이 필요해서 이렇게 들고가신다고 했을때 고객님께서 20년간 


이보험을 납부하시면서 유지를 하실수 있으면 상관이 없지만 보험사는 
중간에 해지를 하는사람을 가장 좋아합니다. 

변액보험은 주식이나펀드에 투자되는 상품으로 원금에 손실이 발생합니다.

또한 실비는 생명보험사보다는 화재보험사로 가져가는게 유리합니다.


이유는 생명보험은 20만원의 외래비와 10만원의 약재비 이고
화재보험은 25만원의 외래비와 5만원의 약재비입니다.

병원에가서 처방을 받고 약을 받을때 5만원이상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화재보험사로 가져가시는게 더욱유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