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너의생각
  3. 한화생명 프라임 종신 보험 봐주세요

한화생명 프라임 종신 보험 봐주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25살인데요 제가 지금 한화생명 프라임 종신 하나들고있는데요

이걸 제나이에 굳이 가져가야되는지 궁금해서요 종신이라하면은 제가 사망해야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알고있는데 맞나요?

그렇게본다면 굳이 제가 보험들이유가없어서 한화생명 프라임 종신 보험을
 해지하려고하는데 해지하는게 맞나요? 그리고한화생명 프라임 종신 말고
 제나이에 다른걸 가입하는게 더 좋은 방향인가요?

한화생명 프라임 종신들고 나중에 해지환급금으로 사용하라고 들었는데
 중도에 해지하면 손해본다고했는데 계속 들고가야되는건지 아니면 해지
해야되는건지...ㅠㅠ 제가 지금 보험가입한게 한화생명 프라임 종신 보험 
하나바께 없어서 지금 제나이에 혹시 가입해야된다면 어떻게 가입해야되는지 
궁금하네요 ㅠㅠ
 
 

Q&A


현재 가지고 계시는 증권은 알종신으로 사망금 혹은 이부분을 활용을 해
저축을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저축보다는 우선 보장들을 먼저 들고가신후
저축준비를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현재 보여주신 증권은 오로지 


사망금만 받을수있는거고 살아생전에 치료를 한다고 했을때 받을수있는
금액은 전혀 없습니다. 

이런상황이 되면 사실 문제가 발생을 할수밖에 
없습니다 적은 보험료도 아니고 사망금만 준비하기에는 문제가 있다고 보네요

보험사에 전화하셔서
이율이나 해지환급금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물어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아니라면 그냥 사망에 대한 담보이기때문에 고민을 하셔야할 부분인거같습니다.
보험이 있으시다면 전체적인 보험을 보여주시면 진단이 쉬울거같네요

반응형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