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나의생각
  3. 농협생명 평생안심NH건강보험 암진단비 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 괜찮을까요?

농협생명 평생안심NH건강보험 암진단비 뇌혈관 허혈성심장질환 괜찮을까요?

반응형

농협생명 평생안심NH건강보험이라는 상품이 노약자들한테 좋다고는

들었는데 제가 직접 알아본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비교해볼 만큼 보험을
잘 알지도 못하는 입장이라 어떨지 모르겠네요~
일단 생명보험사가 건강보험 하기에는 안좋다는 얘기가 많아서 별로지
않을까 싶은데 보험사마다 특색이 다른거지 무조건 안좋다고는 할수 없
다고 하는 분들도 계셔서 알아보고 있어요~
건강보험으로 이것저것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제가 알기로는 어쨌
든 3대질병을 위주로 알아보는 상품이라고 알고있는데 그런 점에서 보
면 좋은 상품이 맞나요?
뇌, 암, 심장 다 보장해주고 다들 위험한 질병이고 하니까 저는 괜찮은거
같기는 하던데 왜 손보사가 더 좋다고 하는지 까지는 모르겠어요.
추가적인 보장이 있는건지, 같은 보장인데 금액이 더 많이 나오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건강보험이라고 하면 대채로 손보사 상품들이 우위에
있는거 같던데 그러면 이 상품은 별로인가요?
저도 건강보험 나름대로 알아봤지만 제 지식 수준으로는 이정도가 한계
인데 농협생명 평생안심NH건강보험으로 해도 괜찮을까요?
부모님 두분다 이걸로 준비해드리려고 했지만 생보사라서 안좋은 점이
있다면 손보사로쪽으로 해서 새로 건강보험 알아보려고 하는데 그렇게
하는게 맞는걸까요?

 

Q&A

 

가입자의 정확한 성별,직업,연령 및 그외 건강상태 확인

통해 진행하셔야 할것이며

일반적으로 생명보험사 조건의 상품이 좋지 않다고 보기보다는

조건에 따른 입장에 맞은지 확인후 선택은 하셔야할것입니다.

시대적으로 생명보험사 상품보다는 손해보험사 상품이 유리한점

312 325 335 345 355등 병력에 따른 계약전 알릴의무 상품 선택후 보험료

다운하여 비교 안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